매년 혁신적인 다이어트 신소재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에서 2020년 신소재 ‘시네트롤’을 활용한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를 2월 29일 오전 7시 15분에 공식 론칭한다. 시네트롤 자몽오렌지 다이어트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홈쇼핑 방송을 선보이며, 론칭 기념 특별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2020년 새로운 다이어트 원료 ‘시네트롤(자몽추출물등 복합물)’은 식물유래 원료를 연구해온 프랑스 Fytexia사에서 자몽, 오렌지를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개발한 독자적 원료다.

스키니랩의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는 자몽 2,500%, 오렌지 6,666%를 농축하여 시네트롤 속 핵심성분인 나린진과 헤스페리딘을 효과적으로 담아냈으며, 1일 1회 2정 아무 때나 섭취할 수 있어 보다 간편한 체중관리가 가능하다.

주원료인 시네트롤 뿐만 아니라 비타민B1, B2, B6, 비오틴의 일일섭취량을 100% 충족할 수 있으며 레몬밤추출물, 풋사과추출물,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알로에베라추출물, 차전자피분말, 프락토올리고당, 혼합유산균을 부원료로 꼼꼼하게 배합한 제품이다.

이번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론칭을 기념하여 스키니랩은 현대홈쇼핑에서 제품 구매시 5% 적립과 여기에 5%를 추가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는 현대홈쇼핑 온라인몰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을 통해서도 확인 및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