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종 코로나 확산과 높은 농도의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에 의해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면역력은 감염이나 질병,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고 병원균을 무력화하는 힘으로 건강을 지키는 우리 몸의 방어시스템이다.

그 중 우리 몸 속 면역체계의 7~80%를 차지하고 있는 장(腸)에는 많은 면역 세포들이 집중되어 있으며 100조개 이상의 장내 세균들이 존재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유익균인 유산균을 섭취하여 유해균을 억제시켜 건강한 장을 만드려고 노력한다.

면역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고농도의 유산균을 섭취해야 하지만 실제 유산균은 입, 위, 십이지장 등을 거치면서 위산과 담즙 등에 의해 사멸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또한 사멸하지 않다 하더라도 생균을 고농도로 섭취했을 경우 구토나 설사 등 부작용의 위험의 우려가 있다.

그래서 큐옴의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는 장내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섭취하는 균수가 그대로 장까지 도달하는 엔테로코쿠스 페칼리스 (Enterococcus Faecalis EF) 유산균 사균체를 사용하였다.

EF 유산균 사균체는 큐옴만의 열처리 기술을 통해 유산균의 유효 성분만 추출하여 부피를 줄임으로써 유산균의 효과를 보다 확실하게 확보한 균주이다. 이렇게 특수 열처리된 유산균 사균체는 부피가 줄어들어 적은 부피로 고농도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는 츄어블 한 정에 1,500억 마리, 한 통에 무려 3조 마리의 유산균 사균체로 보다 쉽게 고농도 유산균을 섭취하여 면역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유산균 사균체는 특수 열처리하여 유효 성분만 추출한 유산균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고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여 꾸준히 섭취하면 장 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우리가족 억만장자 만들기’는 30년 유산균 사균체 기술을 가진 큐옴의 차세대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 2월 28일 본격 론칭하여 위메프에서 3월 3일부터 5일 까지 론칭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예정 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