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토익(TOEIC), 토플(TOEFL)과 같은 어학시험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의사소통이 가능한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강남 영어회화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에서 뉴스&시트콤&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리스닝과 회화실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종합청취 강의를 개설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종합청취 강의는 단순히 영어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뉴스, 애니메이션, 시트콤 등 다양한 현지 미디어 자료를 통해 원어민이 말하는 영어를 이해하고, 요즘 원어민이 말하는 회화를 배운다. 영어 스피킹을 재미있게 학습하고 싶은 사람, 취업/유학/이직/승진 등 커리어를 위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사람, 시트콤과 뉴스 등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영어를 듣고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하고 싶은 사람, 대학생/성인/직장인 중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 등 영어회화를 학습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종합청취 강의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기초영어 기초레벨 강의만족도 기준 1위(2018.11~2019.04)를 차지한 연태흠 강사가 진행하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리스닝과 스피킹 실력을 단기에 향상시킨다. 또한, 연태흠 강사는 수강생들에게 월 1회 1:1 멘토링을 제공하며 전문 조교와 함께 참석과 상세 피드백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 종합청취 강의에서는 단순히 영어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듣는 방법부터 듣기와 말하기의 기본이 되는 강세와 연음, 실전에서 사용되는 스토리텔링 연습까지 진행하며 듣기와 말하기 실력을 끌어올릴 수 있다. 영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때문에 토플(TOEFL)/GRE 등 유학시험, 유학생 현지 생활영어, 영어면접/비즈니스 영어회화 등에 모두 도움이 된다.

실제로 연태흠 강사의 종합청취 강의를 수강한 한 수강생은 “재미있는 영어를 배우고 싶어 수강했다. 일상회화를 시트콤과 뉴스를 통해 다양하게 배울 수 있어 좋았다”며 “토플을 했어도 일상대화에서 버벅대는 제 모습이 아쉬웠는데, 저에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 3교대 근무를 하는 직장인도 의지를 가진다면 충분히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고 강의를 추천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3, 4월 기초영어 강의 수강신청 중이며, 수강 시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타 학원/직장인 수강생에게는 인증 시 최대 30% 수강료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3~4월 동시 등록자 전원에게는 상반기 영어면접대비 특강 영상과 자료집(*PDF)을 제공한다. 또한, 전역장병 10%, 2020학년도 새내기 대학생 20%의 수강료 혜택을 지원하며,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해 최대 30% 수강료 지원(*친구추천 할인강의 한정)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