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크릴오일의 인기는 나날이 치솟고 있다.

새우를 닮아 크릴새우라고도 불리는 크릴은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남극해가 주서식지이다.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크릴은 남극 생태계에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존재이며, 먹이사슬의 최하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식량자원이다. 이에 유럽연합(EU)에서는 노벨 푸드로 선정하기도 하였다.

크릴오일의 핵심 성분은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이다. 인지질은 세포생성과 유지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적인 성분이며 친수성과 친유성을 함께 갖고 있기에 이런 인지질의 함량이 높을수록 크릴오일의 EPA, DHA 체내흡수가 용이하다.

또한, 아스타잔틴은 연어, 새우, 랍스타 등에 함유된 붉은색 물질로 크릴에도 역시 함유되어 있다. 슈퍼 비타민E라고도 불리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의 아스타잔틴은 크릴오일 자체의 산패를 막아주며 섭취 시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작용 등을 한다.이에 미라클 레드에서는 똑순이 가수 장윤정을 전속 모델로 한 인지질 함량 58%, 아스타잔틴 함량 1,102ug의 프리미엄 크릴오일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이에 미라클 레드 크릴오일 프리미엄 관계자는 “우리 제품은 높은 함량의 인지질 58%, 아스타잔틴 1,102ug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크릴오일”이라며 “마지막 한 알까지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캡슐형 제품으로 PTP 포장을 하였다.”고 말했다.

현재 미라클레드 크릴오일 프리미엄은 공식 홈페이지 미라클 레드에서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로 44%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