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kg 다이어트 후 몸이 더 건강해진 신동의 실제 식단으로 잘 알려진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가 오는 2월 28일 NS홈쇼핑 방송을 예고하며, 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30% 할인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과거 요요로 고통을 받았던 신동은 이전에 했던 다이어트는 늘 배고프고 힘들다고 느꼈었는데, 최근 3개월 만에 30kg 감량에 성공하며 그 동안 몰랐던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했다 전했으며, 세끼를 모두 먹는데 살이 빠지고 건강까지 좋아지는 것이 정말 신기하다고 이야기하며 자신의 실제 식단인 쥬비스 건강 식단을 언급했다.

감량 후 이전과 다르게 확연히 건강하고 날씬한 모습으로 방송 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며, 실제로 다이어트 후 가장 달라진 점으로 “흔한 감기조차 걸리지 않을 정도로 면역력은 높아지고 피로도는 낮아졌다. 이로 인해 밤낮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늘 지치지 않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누리게 된 것이 가장 좋다.” 라고 전해 신동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운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에 더욱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샐러드를 그대로’와 ‘건강현미밥바’로 구성된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이 건강에 도움되는 이유는 두 제품 모두 간편한 방법으로 우리 몸의 영양소를 골고루 채울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이어터들이 흔히 하는 굶는 다이어트는 쉽게 지칠뿐더러 영양 불균형을 초래해 건강을 악화시킬 위험이 있는데, 100% 현미로 이루어진 건강현미밥바는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로 이루어져 내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12가지 한식 기반의 맛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건강 관리의 기본은 식단 관리인데, 무엇을 어떻게 챙겨먹어야 할지 걱정스러운 이들이 간편한 건강 식단으로 많이 선호하고 있다. 시간을 쪼개서 인스턴트로 연명하는 바쁜 직장인들은 매끼 건강한 식사를 챙겨 먹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쥬비스의 ‘건강현미밥바’는 바 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하고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갓 지은 현미밥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바쁘고 이른 아침 온 가족의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라는 평이 많다.

더불어 다이어트 및 면역력 증강을 위해서는 야채나 과일 섭취가 필수적인데, 사실 준비하기 번거롭고 휴대도 불편해 지속해서 챙겨 먹기 어려운 상황이다. 하지만 ‘샐러드를 그대로’ 는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채소를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됐기 때문에 외식이나 여행 시 식욕 조절이나 부종 완화를 위해 휴대하며 먹기도 편하다는 평이 많다.

또한 건강현미밥바는 한식 기반의 제품으로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고, 샐러드를 그대로 역시 제조 공정과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배합비 등에 대해 특허를 받아 검증되고 안전한 제품으로 더욱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건강 관리에 대한 바람이 거세짐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는 오는 2월 28일(금) 23시 55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약 30% 할인된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NS홈쇼핑 홈페이지 사전 구매를 이용하는 방법도 추천한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