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최근 국내에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주)르하임 제 2브랜드 아나덴을 통해 손 소독제를 발 빠르게 출시했다.

(주)르하임 김종국회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급격한 증가 추세에도 가맹점별 많은 고객들이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 있어 더욱 철저한 건강 및 안전 관리가 필요함을 인지하고, 가맹점 손소독제 비치와 휴대용 손 소독제로 감염병 예방을 위한 철저한 조치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또한, 1000만원 상당의 손 소독제를 전국 르하임 스터디카페 200개의 지점과 슈가링왁싱 아나덴 전 가맹점에게 무료로 지원하며 확산 정도가 심한 대구 지역 가맹점에는 2월 로열티 납부를 면제하는 등 르하임 스터디카페 고객의 건강관리와 점주들의 운영에 다각화 된 도움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손소독제는 (주)르하임의 제 2브랜드인 아나덴에서 출시됐다. 왁싱전문 브랜드로 청결·안전에 대한 철저한 기준 및 관리를 경험해 온 아나덴의 ‘클린 앤 핸드젤’ 손소독제는 99.9% 감염병 예방 및 살균이 가능한 제품으로 잦은 손 세정 후 자칫 건조해 질 수 있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보호제도 함께 첨가 되어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와 함께 본점 및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주 1회 이상의 정기적인 바이러스 감염 예방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관공서 및 대기업 방역 업무, 환경부 지정 제품 사용 등으로 잘 알려진 30년 이상 경력의 공신력 있는 국내 방역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스터디존을 비롯해 입·퇴실 지역, 휴게실, 화장실, 중앙 복도 등의 천정, 바닥 등 꼼꼼한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고객들이 소독으로 인한 스터디카페 이용에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무향의 소독제를 사용해 청결과 함께 높은 집중도를 유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우려 속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르하임을 찾고 있다고 설명하며, 대구를 포함해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바이러스로부터 건강을 지켜내고 이 고비를 무사히 잘 넘어 가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