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한정판으로 몽쉘, 카스타드, 롯샌, 초코파이, 칸쵸 5종 출시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롯데제과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 ‘몽쉘 딸기’, ‘카스타드 카카오베리’, ‘롯샌 딸기’,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 ‘칸쵸 딸기요거트’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5종은 ‘딸기 맛집’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웠다. ‘몽쉘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속에 논산딸기를 사용한 잼이 들어 있으며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카스타드 카카오베리’는 달콤한 밀크 크림 속에 상큼한 베리잼이 들어있는 카카오 케이크이다.

‘롯샌 딸기’는 바삭한 쿠키 사이에 상큼한 딸기 크림이 들어 있어 딸기의 풍미를 높였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는 진한 치즈맛이 나는 파이 속에 딸기 쿠키칩을 넣어 씹히는 재미가 느낄 수 있고 딸기맛 마시멜로가 들어가 있다. ‘칸쵸 딸기요거트’는 비스킷 속에 달콤한 딸기요거트 크림이 들어가 있다.

신제품 5종의 패키지는 분홍의 바탕에 주원료인 딸기 등의 과일을 디자인에 삽입하여 봄의 정취와 함께 과일의 신선함과 상큼함을 연상케 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몽쉘, 카스타드 등 인기 제품에 계절에 맞는 과일 등의 소재를 적용하는 등 다양한 맛의 변화를 시도하며,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시즌 한정판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