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백서는 22일 ‘오늘 하루만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전 품목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화장실 하수구 냄새제거제 포함 전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누구나 한번쯤 화장실 하수구냄새를 맡아본 적이 있을 것이다. 특히 화장실냄새나 싱크대 배수구 냄새는 일상 속에서 많이 접하게 되는데 화장실 청소나 싱크대 청소를 자주 한다고 해도 완벽하게 제거할 수는 없으므로 많은 이들이 하수구 냄새로 고민하고 있다.

이러한 화장실 하수구 냄새제거를 위한 여러 방법이 있는데 대중적으로 알려진 것이 바로 하수구 트랩 설치다. 하수구 트랩은 하수구에 끼우는 방식으로 사용하며 악취 방지를 하는 제품중 하나이나 물이 계속 고여있어야 한다는점, 물이없으면 트랩사이로 세균이나 벌레가 올라올 가능성이 큰 제품이다.

이에 친환경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에서는 화장실 하수구 냄새제거에 효과적인 배수구클리너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의 집 배수구의 근본적인 악취 차단을 제안했다. 살림백서 배수구클리너는 화장실 하수구 냄새제거는 물론 싱크대나 배란다 등 하수구 어디든 사용가능하며, 배수구속 이물질과 막힘까지 해결하는 제품이다.

가루형태의 이 제품은 염소계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아 녹 걱정 없이 어디든 사용 가능하며, 사용법이 간단해 큰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살림백서 화장실 하수구 냄새 제거제는 미세버블이 오염물에 붙어 만드는 버블로 배수구 관 속의 이물질을 제거하고, 이때 막혀 있던 배수구의 경우 산소 얍력이 발생해 오염물을 뚫어 주는 원리로 화장실 하수구냄새를 해결해준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봄이 다가오면서 날이 따뜻해져 하수구나 배수구에 벌레가 생기거나 악취가 나기 쉬워진다”며 “화장실 하수구 냄새제거제를 통해 싱크대 및 화장실 하수구 냄새제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살림백서 브랜드데이 감세제 참여방법은 포털 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하여 행사배너를 통해 기획전페이지로 바로 이동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