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재수, 반수보다 대입의 새로운 방안인 편입이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많은 편입준비생이 편입학을 위한 대학 편입 방법과 정보를 찾고 있다. 이에 관리특화 전문 편입학원 해커스편입 강남역캠퍼스, 종각 본원, 수원역캠퍼스에서는 편입 영어, 편입 수학 등 편입 시험을 더욱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3월 편입 수강신청을 시작했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편입은 앞으로 1학년 편입준비생을 위한 ‘2년 준비반’과 2학년 편입준비생을 위한 ‘1년 완성반’을 개강할 계획이며,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1:1 밀착 특화관리를 더욱 강화해 수강생을 완벽하게 케어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편입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먼저, 해커스편입이 운영하는 빡센 스터디는 교수가 함께하는 수준별 맞춤 스터디로, 보충 자료를 무한 제공해주기 때문에 약점을 체계적으로 보완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빡센 관리 시스템을 운영해 출석, 학습, 테스트, 스터디, 1:1 상담까지 체계적으로 수강생을 관리한다. 그중 1:1 상담은 학습관리와 멘탈 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커스편입의 빡센 관리 시스템은 수업 자료와 복습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365일 테스트를 진행해 대학교 편입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더불어 쾌적한 대형 자습실과 전용 도시락 방을 제공하며, 성적우수자 장학금으로 최대 20만 원까지 지급해 수험생의 학습 의욕을 높인다.

체계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해커스편입 캠퍼스는 강남, 종각, 수원에 자리 잡고 있다. 그중 강남캠퍼스는 ‘연고대 편입 전문반’, ‘TOP 10 대학 진학반’이 자연계/인문계 계열별로 개설되어 있으며, ‘연고대 편입 전문반’과 ‘TOP 10 대학 진학반’은 서로 병행이 가능하므로 편입준비생은 편입 합격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강남역캠퍼스에서는 연고대 진학을 위한 편입 논술과 텝스(TEPS)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커스편입 종각캠퍼스는 1:1 맞춤형 합격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수원캠퍼스는 프리미엄 집중관리시스템을 운영한다. 수원캠퍼스 수강생은 프리미엄 집중관리시스템으로 풀타임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취약 과목 진단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분석, 보완할 수 있다.

실제 해커스편입의 편입 강의를 듣고 대학 편입에 성공한 수강생은 “해커스 편입학원의 강의 퀄리티와 다양한 자습실이 가장 도움이 됐습니다. 꼼꼼한 강의는 물론 문제 푸는 요령까지 배울 수 있었고, 학원 내 다양한 자습실들은 집중이 떨어질 때 환경을 바꿔가며 꾸준히 집중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라며, 해커스편입에 대한 만족을 보였다.

현재 해커스편입은 3월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며, 3월 수강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타 학원생 수강료 0원 ▲재도전생 수강료 50% 지원 ▲3, 4월 영어종합반 동시 등록 시 1개월 수강료 0원 ▲3월 영어종합반 신규 등록 시 15만 원 지원 ▲친구 추천 시 친구 1명당 수강료 5만 원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해커스 편입학원에 방문해 일반 학사 편입 조건, 편입 학점, 토익 편입, 학점은행제 편입, 편입 모집 요강 등 평소 궁금했던 점에 대해 상담만 나눠도 플래너와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상담을 통해 편입 방향을 받는 것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편입 강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는 중앙대 편입, 연세대 편입, 한양대 편입, 고려대 편입, 이화여대 편입, 성균관대 편입, 서강대 편입 등에 대한 인서울 편입 성공 후기 및 유용한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6년 지속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