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 운동을 하게 되면 굳어있는 몸으로 크고 작은 부상을 당하기 쉽다. 운동 시작 전 충분한 워밍업을 한 후 진행해야 미연의 사고를 방지 할 수 있지만 시간을 쪼개어 운동을 하러 가는 이들에게는 쉽지 않다. 이에, 폭스밸리의 ‘워밍업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워밍업크림은 슬리밍, 주름개선, 미백효과가 있는 후박나무에서 추출한 후박 추출물로 제작된 크림으로 운동 전 피부에 도포하여 서서히 오르는 열감으로 긴장된 몸과 근육을 빠르게 회복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발열크림이다.

기존 시중의 발열크림의 경우 끈적임이 강하여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았지만 폭스밸리의 워밍업크림은 끈적임이 없는 크림타입으로 제작되어 도포 후 바지나 레깅스를 착용하여도 달라붙지 않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워밍업크림 관계자는 “운동 전 워밍업 뿐 아니라 크림에서 오는 열감으로 인해 근육통이나 피로회복에 사용하기에도 용이하다. 원하는 부위에 도포하여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고민되는 부위에 사용하게 되면 고민부위의 보다 빠른 감량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폭스밸리 슬리밍벨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폭스밸리의 워밍업크림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폭스밸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