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8 (수)
이랜드월드 미쏘, 론칭 10주년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10년간 사랑 받아온 아이템 10가지를 특별한 가격에”
이랜드월드 미쏘, 론칭 10주년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최문희
  • 승인 2020.02.19 2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늘부터 10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미쏘 10th anniversary> 이벤트는 다양한 상품에 대한 할인과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우선 10년간 사랑받아온 10가지 아이템에 대한 특별 할인이 진행된다. 트렌치코트 1만 원대, 데님 팬츠를 1만 원대 구매할 수 있으며 이월 상품은 기존 50% 할인율에서 최대 76%까지 할인율을 높여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올해 신상품은 최초로 30% 할인을 진행해 다가올 봄을 준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미쏘는 <미쏘 10th anniversary> 이벤트 이후 다음 달 8일 여성의 날을 맞이해 수익금의 일부를 여성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미쏘는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 정장을 제공하는 ‘굿럭, 굿잡’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청소년과 여성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국내 유일 여성 SPA 브랜드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트렌디한 2030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앞으로도 상품과 콘텐츠 면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미쏘 10th anniversary> 이벤트는 이번 달 28일까지 전국 미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