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 0% 알티지오메가3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사와 육류 위주의 식습관으로 건강한 식단을 위한 오메가3 섭취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혈행 개선과 중성지질 개선에 효과가 있는 EPA와 DHA 함유 유지인 오메가3를 섭취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오메가3 추천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알티지오메가3는 오메가3 지방산의 체내 흡수와 소화를 용이하게 하는 장점으로 차세대 오메가3로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좋은 알티지오메가3 추천 제품으로 소비자가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은, 알티지오메가3 제품에 사용되는 오메가3 오일 안에 얼마나 많은 RTG 오메가3가 들어 있으며, EE형 오메가3는 얼마나 적게 들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알티지오메가3는 EE형 오메가3를 자연상태 오메가3 오일과 동일한 구조인 RTG형 오메가3 오일로 재합성하는 공정을 통해 알티지오메가3가 만들어진다. 현행 알티지오메가3는 EE형 100% 오메가3를 합성해서 rTG형 분자가 50% 이상만 만들어지면 알티지오메가3로 판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중 알티지오메가3 제품의 RTG 오메가3 비율은 60~70% 밖에 되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생산기술력과 제품의 완성도에 높은 알티지오메가3 제품일수록 EE형 오메가3 비율이 작고 RTG 오메가3 비율이 높게 나온다.

EE 0% 알티지오메가3 비율이 90%가 넘는 알티지오메가3로 알티지오메가3퓨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기술로 만들어지는 국산 오메가3인 알티지오메가3퓨어는 EE형 오메가3가 전혀 없고 재합성된 RTG 오메가3 비율도 90%가 넘어 순수한 알티지오메가3로 볼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알티지오메가3 효과인 뛰어난 흡수력과 소화 용이성에 추가적으로 오메가3 안정성까지 고려한다면 EE 0% 알티지오메가3 제품이 필수적인 선택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