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월)
해커스편입, 지난 편입 설명회 7천 명 신청…감사 앵콜 설명회 진행
해커스편입, 지난 편입 설명회 7천 명 신청…감사 앵콜 설명회 진행
  • 윤영실
  • 승인 2020.02.18 12: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14일(금) 해커스편입에서 진행한 코엑스 편입 설명회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성황리에 끝이 났다. 코엑스 대학 편입 합격 전략 설명회에 대한 참석자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전하고자 해커스편입은 2월 21일(금) 14시 강남/종각/수원 해커스편입 학원에서 ‘앵콜 설명회’를 진행하며 유용한 편입 정보를 공개하겠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편입 설명회는 2021 대학 편입 대비 설명회였으나, 참석자 중 2022 대학 편입을 대비하는 1학년 준비생도 30% 가까이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통상적인 편입 준비 기간보다 더 빠르게 대학교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에 해커스편입은 지금부터 2022 대비 편입 준비가 가능한 1학년 반을 강남역캠퍼스와 종각 본원에 새로 개설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해커스편입이 이번에 진행하는 ‘앵콜 설명회’는 해커스편입 수강생 10명 중 9명이 상위권 대학에 합격한 비결을 주제로 진행된다. 해커스편입의 이번 설명회는 대학 편입 준비 방법, 편입 모집 요강, 학사 편입 조건 등 편입에 대해 잘 모르는 수험생부터 2021년, 2022년 상위권 대학 편입을 노리는 수험생까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앵콜 설명회’ 커리큘럼은 총 3부로 구성되며, 1부에서는 2021 편입 시험 최신 트렌드 분석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자연계/인문계 계열별 합격 전략을 전하며, 3부에서는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맞춤 무료 편입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앵콜 설명회’ 참석자 중 당일 등록자에게는 ▲’전과목 0원패스’, ‘투투패스’, ‘독학생 프로그램’ 15% 할인 혜택 ▲회원가입비 20만 원 전액 지원 ▲수학+영어 동시 등록 시 최대 8만 원 지원 ▲시험에 꼭 나오는 적중어휘 750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인문계 등록자에게는 ▲’영어종합반’ 3, 4월 동시 등록 시 1개월 수강료 0원 ▲편입 영어 기출문제집을 제공하며, 자연계 등록자에게는 ▲’영어종합반’ 동시 등록 시 수강료 5만 원 할인 ▲편입 수학 공식집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편입 상담 시에는 ▲고퀄리티 플래너도 함께 제공한다.

2월 21일(금) 14시에 진행될 예정인 해커스편입 ‘앵콜 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는 중앙대 편입, 연세대 편입, 한양대 편입, 고려대 편입, 이화여대 편입, 성균관대 편입, 서강대 편입 등에 대한 인서울 편입 성공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편입 수학 인강, 편입 영어 인강, 편입 논술 인강과 같은 편입학 강의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