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국내생산, 국내 기술력의 하이파이 오디오 전문 브랜드인 ‘하이파이로즈’에서 새롭운 RS201A 모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전 모델인 RS201에서 더욱 진보한 RS201A 모델은 안정적 음원 재생에 악영향을 주는 지터 노이즈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 정밀 Femto 클럭을 채용했다. 정밀하고 안정적인 음질과 입체감이 뛰어나고 왜곡이 없는 음원의 재생이 가능 해졌다.

(이미지:하이파이로즈)
(이미지:하이파이로즈)

RS201A는 단자 부분을 업그레이드하여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보다 정숙한 청음 환경을 제공한다. 하이파이로즈 전용 리모트 앱을 통해 기기의 모든 기능을 편하게 제어 가능하며 멀티 미디어 기기로서의 기능을 톡톡하게 해내고 있다.

더불어 무선 네트워크 스트리밍 지원을 통해 블루투스 기능과 함께, 안드로이드 유저를 위한 DLNA 기능, 아이폰 유저를 위한 에어플레이 기능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LP, CD 등에 의지했던 과거와는 달리 고음질 음원 소스를 손쉽게 감상이 가능하다.

디자인적으로도 눈에 띄는 부분이 있다. 에지를 강조한 고품격 알루미늄 바디를 필두로 고해상도 광 시야각의 IPS LCD를 탑재하고 터치 스크린 기능으로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엘범아트와 뮤직비디오를 재생할 수도 있어 인테리어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오디오 매니아라면 많이 보유중인 CD를 리핑하여 내장 디스크에 저장이 가능하다. 외장 CD_ROM 드라이버를 USB로 연결하여 CD Ripping을 진행하면 내장 뮤직라이브러리에 고음질 그대로 추가할수 있다.

하이파이로즈의 프리미엄 네트워크 스트리머 RS201A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지역별 대리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