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성 특징으로 최상의 움직임 지원하는 트레이닝 컬렉션 새롭게 선보여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알파에어(ALPHA AIR) 트레이닝’ 컬렉션을 17일 출시한다.

‘공기처럼 가볍다’는 뜻의 알파에어는 초경량성을 극대화한 트레이닝 컬렉션으로 ‘에어코어(AIR CORE)‘, ‘에어기어(AIR GEAR)’, ‘에어프리즈(AIR FREEZE)’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어코어 트레이닝은 프리미엄 수입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체온유지가 뛰어난 라인이며, 에어기어 트레이닝은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와 구조적인 절개라인을 적용해 최상의 움직임을 선사하는 라인이다.

2020 S/S 질스튜어트스포츠 화보
2020 S/S 질스튜어트스포츠 화보
2020 S/S 질스튜어트스포츠 화보
2020 S/S 질스튜어트스포츠 화보

에어프리즈 트레이닝 라인은 접촉 냉감 소재로 시원한 촉감과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시키는데 초점을 둔 아이템이다.

알파에어 트레이닝 컬렉션은 트레이닝용 상/하의, 슈즈를 중심으로 7부, 5부팬츠 등 총 20여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기획됐으며, 4~16만원의 가격대로 출시됐다. 해당 컬렉션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관계자는 “2020년을 맞이하여 기능성 소재와 하이테크 패턴을 적극 적용한 트레이닝 스타일을 기획하여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강조하고자 했다”라며 “브랜드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감성은 물론, 새로운 방식으로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차별화된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의 스포츠 라인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이다. 지난해부터는 기능성 부분을 강화해 경쟁력 있는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로 변모하며 고객 선호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트레이닝 컬렉션 외에도 향후 러닝에 특화된 아이템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질스튜어트스포츠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더욱 강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