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창업 시장에서 홍보·마케팅의 다양성이 커지고 있는 최근,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사업자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적절한 방법을 찾지 못하거나 사용법을 몰라 고민인 사업자들이 많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통해 본사의 마케팅 시스템의 도움을 받는다고 해도 적절한 활용 방법을 모른다면 홍보 마케팅에 대한 고민은 여전할 것이다.

이에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가맹점 점주들에게 보다 쉽게 마케팅을 접하고 이에 맞게끔 매장을 홍보하고 활성화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대박 매장 만들기 SNS 마케팅 실전교육‘을 본사전액 지원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1기 모집과 함께 지난 11일 첫 강의를 시작한 르하임의 ‘SNS 마케팅 실전교육’은 총 3주차에 걸쳐 진행된다. SNS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개요 및 설명과 함께 매장 홍보를 위해 필요한 이미지 편집과 인스타그램 운용을 통한 마케팅 방안에 대한 교육으로 진행됐으며 가맹점주들에게 꼭 필요한 실질적인 교육과 현장실습으로 유익한 시간이 진행됐다.

오는 18일(화)과 25일(화)에 진행될 예정인 2주차, 3주차 강의는 ‘눈길 끄는 동영상 제작 및 편집’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페이스북, 블로그 제작 및 꾸미기 교육과 블로그 포스팅, 홍보글 노출 노하우 등으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총 12시간의 교육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실전교육은 다년간 SNS 마케팅 교육 및 코칭과 기업 브랜딩, 제품 마케팅 등을 진행하며 「생초보, SNS 마케팅 하루만에 끝장내기」 저자로 알려진 서영주 강사(㈜토마토 대표이사)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백주희 본부장은 “본 특강은 오로지 가맹점주를 위한 본사의 실질적인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기 교육 이후 정기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이 역시, 점주님들의 비용적 부담이 없는 본사 전액지원으로 이뤄지고 있다. 기업과 점주의 상생을 목적으로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지원하겠다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경영 철학이 바탕이 된 활동이다”라고 전했다.

기수별 모집을 진행하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SNS 마케팅 실전교육‘ 프로그램은 가맹점별 담당 슈퍼바이저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위험으로 인한 철저한 감염병 예방에 나선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전국 가맹점 방역 소독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한 매장 이용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에 오는 2월 오픈 예정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동탄2신도시점, 시흥은계점 등을 비롯해 3월 대구진천점, 영남대점 등 총 12개의 가맹점 역시 고객들이 안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를 통해 오픈을 준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