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기초, 중국어회화 공부를 하는 많은 중국어 독학생이 중국어 발음과 중국어 성조를 공부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강남 중국어회화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2월 21일(금) 18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캠퍼스 1별관 101호에서 ‘쩐더! 쉬운 중국어회화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해커스어학원에서 진행하는 ‘쩐더! 쉬운 중국어회화특강’에서는 중국어 발음과 성조, 세 마디로 끝내는 중국어회화, 현지에서 쓰는 중국어 표현을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중국어를 이제 막 시작한 학습자, 기초 중국어회화를 배우고 싶은 학습자, 중국인들이 많이 쓰는 생활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습자에게 유용하다.

중국어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입이 열리는 중국어 문장구조 자료집(*비매품)을 제공하며, 참석자 중 설문지 제출 시 현지에서 바로 써먹는 중국어회화 100선 자료집(*비매품)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3월 인기강좌 무료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중국어 강좌 사전 예약 대상자에게는 수강료 1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에는 중국어회화 실력에 따라 맞춤 강의들이 개설되어 있다. 중국어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를 위한 '기초회화 첫걸음반1', '기초회화 완성반1 : 기초 중국어 말하기' 강의가 개설되어 있으며, 기초 중국어를 배운 적 있거나 HSK 3급 정도의 실력을 갖춘 학습자를 위한 '기초회화 완성반2 : 패턴으로 말하기' 강의로 중국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HSK 3급, 4급 수준의 중국어회화를 배우고 싶다면 ‘기초회화 첫걸음반2’를, HSK 4급 이상의 실력으로 실생활에서 현지인이 사용하는 중국어 표현을 배우고 싶다면 ‘기초회화 완성반3 : 상황별로 말하기’ 수업이 적합하다.

강남 중국어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의 중국어 강의는 해커스중국어 유튜브에서 맛보기로 확인 가능하다. 김선영 강사의 10분의 기적 시리즈와 오민경 강사의 중국어 첫걸음 1~2탄 등의 영상으로 수강신청 전 강사들의 강의력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커스어학원에는 HSK 3급부터 6급 수험생을 위한 강의도 개설되어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20일 안에 HSK 시험을 끝내는 ‘HSK 점수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HSK 점수보장반’ 3월 수강생에게는 4월 HSK 시험 응시료를 지원하며, 목표 점수 미달성 시에는 6월 중국어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성적표 제출+미션 달성 필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추가로, 수강료를 최대 25% 지원해주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한중합동 HSK 6급 합격집중반' 강의가 개설되어 있어, 수강생은 HSK 6급을 보다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중국어 HSK 시험 최신 기출 동향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어학원은 '한중합동 HSK 6급 합격집중반' 수강생에게 3월 수강 혜택으로 중국어 어법 인강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참고로, HSK 중국어 수업이 진행되는 해커스 강남역캠퍼스는 HSK 특별 고사장으로 지정되어 있어서 수강생은 수업을 듣던 익숙한 장소에서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

실제 ‘HSK 점수보장반’ 김동한 강사의 수업을 들은 수강생은 “수업을 루즈하지 않고 유쾌하게 풀어가시는 김동한 선생님 덕분에 굉장히 재미를 붙일 수 있었습니다. 기왕 보는 거 최대한 잘 보고 싶은 마음에 두 번째 달도 연속으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선생님 수업의 특징은 저희에게 주시는 자료가 정말 풍부하다는 것입니다”라며 'HSK 점수보장반' 김동한 강사의 수업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해커스 관계자는 “기초 중국어 배우기를 희망하는 학습자는 이번 특강에 참여하고 중국어 강의를 통해 실력을 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2017 한경 비즈니스 선정 소비자가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