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입춘이 지났지만 날씨가 영하권인 가운데, 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가 찾아왔다. 이에 고려인삼유통에서는 큰 일교차로 인한 기관지건강, 면역력 등의 건강관리를 위한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중‘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되어 성인은 물론 어린이, 노인들에게도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최근 관측된 기상예보를 확인해보면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고, 실제로 체감하는 온도차이는 더욱 크다”며“때문에 환절기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특가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2월 10일부터 고려인삼유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되는 일교차 대비 특가는 일상에서 쉽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과 홍삼의 건강기능성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 제품들 위주로 진행된다.

대표상품으로는 스틱형 홍삼인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골드스틱’, ‘6년근 고려홍삼정골드스틱’, ‘6년근 고려홍삼정로얄스틱’이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인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젤리스틱’ 등이 주력으로 판매 될 예정이다. 보통 중ㆍ장년층은 스푼으로 떠먹는 진액 형태의 홍삼정을, 젊은 사람들은 음료처럼 마실 수 있는 홍삼음료나 홍삼스틱을 선호하는 추세다.

고려인삼유통의 모든 제품의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카카오톡, CJ몰, GS샵, 홈앤쇼핑, SSG,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가능하다.

한편, 고려인삼유통은 2016년에는 한국우수브랜드대상,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한국품질만도 1위, 2017년에는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1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2018년에는 고객이 신뢰 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2019년도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을 건강식품(홍삼) 부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 출시된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젤리스틱’을 포함해 총 27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