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이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3일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국제미용성형학회(IMCAS Paris 2020)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IMCAS는 성형외과 및 피부과 전문의를 비롯하여 노화 과학 분야의 저명한 국제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는 학회로, 매년 12,000명 이상의 의료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성형학회다. 2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학회에서 은성글로벌은 Focus dual을 포함한 Nobleshape, Coolshaping2, Plapen dual, Microson pen, Microson plus등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많은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Focus dual은 Fractional micro needle RF와 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 technology가 결합된 비수술적 시술이 가능한 기기로, 목표 Depth에 정확한 RF에너지를 전달하고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 HIFU를 통해 근막층을 수축시켜 피부고민을 한층 덜어주는 인기 제품이다.

또한 은성글로벌은 전시회 마지막 날인 2월 1일, “Theory of RF needle & HIFU combined treatment and practical demonstration” 이라는 주제로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연사인 Dr. Klaus fritz는 독일 Landau 피부과 및 레이저 센터 소장이며 독일 피부과 아카데미 부사장으로서, 본 세미나를 통해 본인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Focus dual의 기술력을 알렸다.

이외에도 의료용레이저, 저주파, 고주파 3가지 기전을 이용한 비침습적 시술방식의 바디케어 기기인 Nobleshape, 360도 입체냉각 시스템, 4개 핸드피스 동시사용 등으로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바디슬리밍 장비인 Coolshaping2 등이 유럽 및 중동 각지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IMCAS Paris 2020은 Focus dual의 기술력을 검증받을 수 있었던 좋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유럽 뿐 아니라 전 세계의 각 분야 전문가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더욱 향상된 자사의 기술력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