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드라이브 코스 또는 데이트 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남양주를 중심으로 인근 지역인 양평이나 하남 지역까지도 가볼만한 명소들이 많아 연인끼리 데이트를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고 온 가족이 모여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장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남양주는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들이 많은 곳으로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베이커리 씨어터 등 유명한 카페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카페는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으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이다.

'브레드쏭' 은 한강 전망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루프탑 카페로 SBS 생방송 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이라는 코너에서 크루아상 맛집으로 알려지며 많은 이들이 찾는 베이커리 카페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숙성을 통해 만들어지는 '브레드쏭' 빵은 매일 당일 아침 새로운 빵을 만들어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언제 방문하더라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빵을 맛 볼 수 있어 더 사랑을 받는 곳이다.

'브레드쏭' 에서는 데블스 초콜릿 스프레드, 레몬 머랭 등의 맛과 함께 비주얼도 좋은 빵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신선한 빵의 맛을 보여주며 최근 양평 두물머리 맛집, 하남 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주말을 이용해 남양주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맛있는 베이커리와 힐링까지 선사해주는 '브레드쏭' 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