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혜윰이 신제품 ‘별빛혜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별빛혜윰’은 공진단의 원재료인 침향, 당귀, 녹용, 산수유, 홍삼, 꿀을 넣어 만든 제품으로, 기존에 있던 경옥고의 원재로로 만든 바른, 나날, 느루혜윰에 별빛혜윰이 추가되면서 혜윰의 제품군이 강화됐다.

‘별빛혜윰’은 동일한 스펙의 다른 제품들보다 가격대를 낮춰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5개입과 2주 분량으로 꾸준하게 섭취가 가능한 14개입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 다 휴대가 편하고, 한 번에 먹기 좋은 환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혜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파악해 2가지 버전의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별빛혜윰’은 GMP(한약제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인증)적용 시설에서 제조되어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제조 과정에서 인공색소, 합성보존제, 인공향, 합성감미료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제품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입자크기를 미세하게 나눈 미세분자를 사용했으며, 성인의 경우 1일 1회 섭취를 권장한다.

한편, 신제품 별빛혜윰의 출시에 맞춰 전 상품 패키지도 함께 리뉴얼 된다. 2020년을 맞아 새단장을 한 혜윰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혜윰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