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얼룩덜룩한 기미나 잡티가 있으면 깨끗한 이미지를 갖기 어렵다.

기미와 잡티, 주근깨는 주로 자외선으로 인해 생겨나고 한 번 생기면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범위가 넓어지고 색상이 진해지게 된다.

특히 임신과 출산을 겪은 여성은 호르몬 과다 분비로 인해 기미나 주근깨가 더욱 급격하게 늘어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은 피부를 지저분하게 보이게 만드는 주된 요인이 돼 외모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 비용을 쓰지 않고 저렴하게 집에서 기미없애는 방법을 찾거나 기미없애기에 탁월한 기능을 지닌 기미주근깨크림이나 화이트닝크림 등 기미잡티크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기미제거와 예방 등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전문 크림으로 방송인 김완선, 이연수 등 많은 여배우들이 사용한다고 알려지며 일명 ‘여배우 미백크림’으로 불린다.

최근에는 연예계 대표 동안 얼굴로 통하는 배우 김가연이 방송을 통해 잡티 없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비결로 꼽은 기미크림 추천 제품이기도 하다.

김가연 나이는 올해 49세지만 20대라고 해도 믿을 만큼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한다. 그런 그가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사용한다고 공개하면서 ‘김가연 미백크림’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오른 적이 있을 만큼 그 효능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검증된 제품이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기미와 피부톤 개선에 대한 임상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해 브라이트닝을 위한 감초추출물과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또한 겨울철에도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마카다미씨오일 등을 함유해 잡티 고민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파라벤 6종 불검출 검사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얼굴 피부뿐 아니라 색소침착이 고민되는 신체 어느 부위에나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대용량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뷰티영의 블랙아웃 미백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