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만에 30kg 감량한 슈퍼주니어 신동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떠오른 ‘쥬비스 건강 식단’이 2020년 새해 첫 홈쇼핑 방송을 예고하며, 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30% 할인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샐러드를 그대로’와 ‘건강현미밥바’로 구성된 건강 식단 패키지는 이미 수 차례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록하며 유재환, 노유민, 문희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운 식단으로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얼마 전 116kg에서 86gkg까지 3개월 동안 30kg 폭풍 감량에 성공해 화두에 오른 슈퍼주니어 신동의 다이어트까지 도운 건강 식단으로 떠오르며, 그 인기가 빠르게 치솟고 있는 중이다.

쥬비스 건강 식단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두 제품 모두 간편한 방법으로 우리 몸의 영양소를 골고루 채울 수 있는 건강 식단이기 때문이다.

다이어터들이 흔히 하는 원 푸드 다이어트는 쉽게 질릴뿐더러 영양 불균형을 초래해 건강을 악화시킬 위험이 있는데, 100% 현미로 이루어진 건강현미밥바는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로 이루어져 내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12가지 한식 기반의 맛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신동 역시 과거 무조건 굶는 극단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기에 매번 요요를 경험하며 건강까지 안 좋아졌었는데, 쥬비스와 굶지 않고 다이어트 하게 되면서 “현미밥으로 된 쥬비스 푸드를 먹으니 전혀 배고프지 않았어요. 이런 다이어트는 처음이이에요. 세끼를 모두 먹는데 살이 빠지는 것이 정말 신기했어요.” 라며 배고프지 않고 건강한 몸을 만들어주는 쥬비스 건강 식단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섭취 방법도 인기 요인이다. 시간을 쪼개서 인스턴트로 연명하는 바쁜 직장인들은 매끼 건강한 식사를 챙겨 먹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쥬비스의 ‘건강현미밥바’는 바 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하고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갓 지은 현미밥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바쁘고 이른 아침 온 가족의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라는 평이 많다.

‘샐러드를 그대로’ 역시 손 쉽고 간편하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야채나 과일 등은 준비하기 번거롭고 휴대도 불편해 지속해서 챙겨 먹기 어려운 상황인데,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채소를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됐기 때문에 외식이나 여행 시 식욕 조절이나 부종 완화를 위해 휴대하며 먹기도 편하다는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후기가 많다.특히 건강현미밥바는 한식 기반의 제품으로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청의 특허를 취득했고, 샐러드를 그대로 역시 제조 공정과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배합비 등에 대해 특허를 받아 더욱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는 유재환, 문희준, 강남, 신동까지 불규칙한 생활패턴의 대명사로 일컬어지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성공으로 이끌어준 식단이기도 하다.

특히 슈퍼주니어 신동은 “32kg 감량한 유재환과 15kg 감량한 강남이 바쁘고 불규칙한 스케줄 속에서도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보고 쥬비스 건강 식단을 신뢰하게 됐다.” 라며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를 언급하기도 했다.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는 오는 1월 31일(금) 23시 55분 NS홈쇼핑 8차 방송을 통해 약 30% 할인된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수 차례 방송이 매진되어 미처 구매하지 못했다는 후기도 많으나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사전 판매로 미리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