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수능이 끝나고 인생의 중요한 관문을 마친 수험생 중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지 못해 대학교 편입을 고려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6년 지속 편입학원 1위 해커스편입이 수험생들의 마음을 헤아려 접근성이 좋은 수원역 1분 거리에 캠퍼스를 개원했으며, 1월 30일(목) ‘TOP10 대학 편입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OP10 대학 편입합격전략 설명회’는 일반 편입 준비 방법과 2021 편입 전형 등 편입에 관한 최신 정보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설명회는 자연계와 인문계로 나눠 진행되며, 편입 경쟁률과 합격 컷 등의 편입 정보 공개를 통해 2021년도 편입 시험 준비를 돕는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2016년 12월, 2017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2년 연속 최종 합격률 90% 이상을 달성한 해커스편입만의 특별한 합격 전략이 공개되는 만큼 편입 시험을 준비하고 싶은데 막상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해당 설명회로 편입준비생들은 일반 편입 조건과 일반 편입 학점, 공인영어편입, 편입 모집요강 등 다양한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TOP10 대학 편입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4부로 구성되며, 1부에서는 2021 편입시험 최신 트렌드를 공개하고, 2부에서는 자연계와 인문계로 나눠 계열별 합격 전략을 설명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쉬워지는 편입 시험과 2021학년도 상위권 대학 합격을 위한 필수 편입 정보를 공개하고, 4부에서는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프리미엄 컨설팅 상담이 진행된다. 추가로,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0 한양대/성균관대 편입 합격자의 합격 점수와 편입 공부 방법 등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해커스 편입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지정좌석제 배정 우선권 ▲2021 해커스편입 합격 교과서(*비매품) ▲TOP5 영어 기출문제집(*인문계 준비생, 상담 시 제공, 비매품) ▲수학 공식집(*자연계 준비생, 상담 시 제공, 비매품)을 제공하며, 현장 당일 등록자에게는 ▲회원가입비 20만 원 전액 지원 ▲2월 수강료 35% 할인권 ▲해커스토익 적중특집판(*5권, 비매품)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해커스편입 설명회를 통해 대학편입 방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경희대 편입, 한국외대 편입, 중앙대 편입, 성균관대 편입, 이화여대 편입, 한양대 편입, 서강대 편입 등 상위권 대학 편입을 준비하는 것을 권한다.”며, 견해를 밝혔다.

지난 설명회에 많은 참가자가 모인 만큼 이번 해커스 편입 설명회 역시 사전 예약 없이는 참석이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1월 30일(목) 해커스편입 수원역캠퍼스에서 열리는 ‘TOP10 대학 편입합격전략 설명회’는 사전 예약 후 참석하기를 권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입장이다.

해당 편입 설명회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6년 지속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