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간편하게 섭취하는 단백질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을 새롭게 출시했다.

서장훈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보다 더 건강한 이미지를 만들고 있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기존의 분말형태였던 '마이밀 뉴Nu프로틴'을 음료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하루 2팩 섭취로 단백질 18g과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 을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은 근육의 구성성분일 뿐 아니라 활력을 위한 에너지를 생성하고 항체, 호르몬, 효소를 구성하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단백질은 우리 몸에서 일정량 사용된 후 남은 단백질은 저장되지 않고 모두 분해가 되기 때문에 적당량 매일매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단백질은 종류에 따라 필수 아미노산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동ㆍ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있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 동물성 단백질은 근육 증가에 도움을 주고, 식물성 단백질은 근감소를 방지해 두 가지 단백질을 균형있게 섭취하면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꾸준히 공급되는 셈이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이 5:5 비율로 함유돼 있기 때문에 균형있는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보리, 현미, 귀리, 호두, 잣 등 8가지 곡물과 견과류를 함유해 고소한 맛과 영양성분을 챙길 수 있고, 이외에도 비타민D, 칼슘, 아연 등 15가지의 비타민·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간편하게 마시기 좋은 팩 형태로, 동봉된 스트로우만 꽂아 마시면 된다. 활력 넘치는 아침을 위해, 또는 운동 전·후나 활동량이 많은 오후에 섭취해도 좋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현재 대상웰라이프 공식 쇼핑몰에서 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