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부터 심화 및 응용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된 수업을 통해 학생들은 파티시에 로서의 첫 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딛고 있다. 또한 1인 5자격증 시스템을 통해 초콜릿마스터, 베이커리위생사, 케이크데커레이션 자격증 등 학생들이 많은 자격증을 취득하고 졸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는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호전 호텔제과제빵과 재학생들이 제과기능장 및 명장 교수진의 수업을 받고 있다
한호전 호텔제과제빵과 재학생들이 제과기능장 및 명장 교수진의 수업을 받고 있다

한호전 호텔제과제빵학과 교육은 트렌디한 것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제과제빵업계는 유행에 민감하며, 그렇기에 제과제빵학과의 교육이 최근 트렌드를 읽지 못 하고 있다면 그 건 껍데기뿐인 교육이 될 수도 있다. 한호전은 이러한 제과제빵의 최신 트렌드를 읽고 교육에 반영하고 있는데, 제과제빵의 대표로 자리잡은 디저트와 제과제빵과 양식의 퓨전 개념인 브런치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것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교육을 통해 제과제빵전문학교 한호전 학생들은 실전에 강한 인재로 양성되고 있다.

졸업 후에 기업들에서 인정받으며, 선호하는 인재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교내에서 매주 다양한 외부 인사 특강을 실시하고 있는데,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고 계시는 분들의 특강으로 학생들의 실력과 실전 적응력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진로 탐색 및 결정을 돕고 있다.

한호전 호텔제과제빵과 교육은 국내외 각 대회에서의 수상으로 나타나고 있다. 지난 2019 대한민국 향토 식문화 대전, 2019 서울 국제 푸드 앤 테이블 웨어, 2019 서울 국제 식음료 외식 경연대회 등 국내 다수 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 대상을 비롯한 최우수·금·은·동상을 수상하였다. 이러한 수많은 대회 수상 실적은 학교의 명예를 드높임과 동시에 학생들의 스펙 성장으로 이어져 취업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한호전 제과제빵전문학교는 현재 호텔제과제빵학과 이외에도 호텔조리학과과정, 항공과과정, 호텔경영학과과정, 바리스타학과과정, 뷰티학과과정 등 전 과정에 대해 2020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및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적성검사와 입학사정관제 면접 전형으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전공에 대한 열정과 꿈이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