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겨울철, 든든한 한끼 식사는 건강을 챙기는 가장 큰 밑거름이 아닌가 싶다. 특히 그 중에서 한우는 단백질 보양식이라고 불리며, 우리 몸에 필요한 단백질과 아미노산 9종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기운을 돋우어 주는 역할을 해주기에 많이들 찾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최고급 한우를 초특가 할인을 하고 있는 대전 맛집이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엄선된 암소한우만을 취급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정육식당, 바로 청송한우타운이다. 이 곳은 대전 유성에서 전 좌석 300석이라는 넓은 단체석과 한옥 느낌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프라이빗한 식사 공간을 제공해준다.

또한 신선도 있는 소고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개인의 기호에 맞춰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한우의 모든 부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1층에 정육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청송한우타운'만의 정성이 가득 깃든, 특별한 숙성을 거쳐 손님상에 올라가는 한우 맛집으로도 정평이 나있다.

청송한우타운의 관리자는 "1월달은 각종 행사 소식을 접한 손님들로 붐비는 시기인 만큼, 업체 시설관리 및 위생교육, 식재료 관리, 직원들의 친절과 서비스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설날을 맞이하여 한우선물세트 판매도 시작했다고 한다. 정육선물세트부터, 우족, 사골, 꼬리, 이바지 등 다 풍성하고 저렴해진 할인 상품들로 기획을 해 기대가 크다. 이 모든 작업은 수작업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은 필수라고 한다.

한 해가 새롭게 시작하면서 대전 노은동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대전 여행시 가볼만한 곳으로는 한밭수목원, 유성온천, 현충원 등이 있으며 더불어 대전 맛집 '청송한우타운'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여행 코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