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레드오메가3 건강기능식품인 부광메디카의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가 금일 CJ오쇼핑에서 또 한번의 매진을 기록했다.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지난 2019년 하반기에 진행한 런칭 방송을 포함한 진행된 모든 홈쇼핑 생방송에서 12개월 구성 매진으로 총 9회 연속 완판을 기록 중이며 기존 오메가3와의 차별점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와 기존의 오메가3는 색상에서 차이가 있다. 노란빛을 띠는 일반 오메가3와는 달리 자연 상태에 가까운 원료를 사용하는 레드오메가3는 붉은색을 띤다.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는 청정 지역인 알래스카 베링해의 자연산 어종을 선상에서 어획후 1~2시간내에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여 자연상태에 가까운 신선한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으며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오메가3 제품과는 달리 아스타잔틴 및 인지질을 함유하고 있어 오메가3의 산패 방지와 오메가3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아스타잔틴은 카로티노이드의 일종으로 지구상 가장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다. 인지질은 친유성과 친수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소화 기관내 흡수 및 혈관내 지방을 녹이는 작용 모두에 도움을 준다.

‘알래스칸 레드오메가3’의 다음 홈쇼핑은 31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