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고기의 노하우 담겨

월화미트는 ㈜월화의 돈육 브랜드로 최고의 고기 원육을 선별해 자체 숙성기술로(10-1855-1290000) 숙성한 원육을 남품하고 있다. 국내 최대 육종기업인 다비육종의 서울지사로써 YBD품종과 듀록을 취급, 그 중에서도 친환경인증 및 HACCP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한정 생산된 규격돈만 취급한다. 이러한 믿음직한 체계로 운영하는 월화미트 직영매장 월화고기는 채널A 먹거리 X파일에 착한 삼겹살로 선정되었으며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월화고기 직영점 4곳과 온유월식당, 열정도고깃집, 고고기, 지인고기 등에도 고기를 납품하며 불황 속에서 0% 폐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는 월화미트 납품 고깃집들의 특징은 고기 뿐만 아니라 운영 노하우 및 마케팅 도움까지 줄 수 있어 실패 확률을 줄이고 안정적인 사업 성공을 이끈다. 직영사업부, 유통사업부, 온라인 마케팅 사업부, 디자인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어 예비창업자 및 기존 돈육사업자들에게 다양한 방면의 정보를 줄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그렇다면 다른 곳과는 무엇이 다를까? 월화미트는 질 좋은 고기는 물론, 오랜 시간 축적한 경영 노하우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복잡한 유통구조가 아닌 간결한 유통구조로 처음 사업에 뛰어드는 예비 창업자들 또한 큰 어려움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돋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월화미트의 가장 큰 경쟁력은 B2B를 비롯한 B2C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 돼지고기 유통과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 전문성이다. 중요한 것은 고기의 맛과 품질은 월화미트에서 책임지고 진행하며, 기존 돈육 사업자 분들과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고기를 비롯한 마케팅과 같은 영업 노하우 제공을 통해 안정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다.”며 “신규 창업 아이템이나 새로운 사업 아이템부터 업종전환 창업까지 예비 창업자가 원하는 다양한 형태에 맞춰 가장 효율적인 플랜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 내에서 많은 책임감을 갖고 브랜드 성장을 이루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