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노니
발효노니

면역력은 우리 몸이 여러 바이러스와 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말하는데,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면역력 강화 음식을 먹어주는 것이 좋다.

특히 많이 판매되고 있는 면역력에 좋은 노니원액주스는 남태평양에서 서식하는 열대식물로 식품, 약용으로 주로 사용되는데, 노니주스 외에도 노니분말가루, 노니차 등으로 가공해 섭취한다. 노니는 칼륨이 풍부하고, 나트륨 배출 효과가 좋아 비만에 좋고, 세포재생과 멜라닌 색소침착으로 피부건강, 면역력에 좋은 음식이다.

뷰티캐슬 노니주스는 청정 라오스 유기농 농장에서 100일 동안 자연발효 숙성한 100% 엑기스 노니발효액을 출시 중에 있으며 현재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명절선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진생베리 농축액
진생베리 농축액

면역력이 떨어지는 추운 계절인 겨울에는 면역력에 좋은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은데, 뷰티캐슬이 선보인 진생베리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베리 중 하나이다.

진생베리는 사포닌 함량이 인삼뿌리에 30배 이상이 높은 인삼의 열매를 말하고, 인삼 일생 중 한번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열매이다. 진생베리는 항산화, 항노화 성분이 풍부하고 간기능개선, 인지기억력개선, 항암, 비만, 당뇨에 좋을 뿐만 아니라, 알콜 해독, 학습기능 개선, 항 피로작용, 혈압조절, 해열, 진통 등 다양한 역할을 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로 감사선물, 부모님 생신선물, 가족선물, 친척선물로도 제격이다.

강화사자발쑥은 모양이 사자발처럼 생겼다고 해서 사자발약쑥으로 불려지는데, 강화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자랐기 때문에 자생하는 약쑥 중 가장 품질이 우수하다. 궁중에서 진상할만큼 귀한 쑥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여성질환인 생리통, 생리불순에 효과적이며, 소화기능에도 좋아 속을 편안하게 해주기도 해 시어머니 생신선물, 어머니 생신선물, 부모님 생신선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유기농 분말가루를 찾고 있다면, 뷰티캐슬 분말가루를 눈 여겨 볼만하다. 뷰티캐슬 새싹보리, 모링가, 노니, 도라지 분말가루는 유기농으로 제조되었으며, 체내 독소와 노폐물을 빼주고, 콜레스테롤을 개선해주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건강을 챙기려는 바쁜 현대인들도 파우더 형식으로 되어 있어 물에 타먹거나 겨울에는 따뜻한 차로 간단하게 마실 수 있고, 요거트, 샐러드 외 다양한 요리에도 첨가할 수 있어 가족 건강을 챙기려는 주부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현재 뷰티캐슬은 가성비를 고려해 원액, 즙, 분말파우더 제품을 할인하고 있으며, 유기농 노니주스와 진생베리 농축액은 1+1 이벤트와 50% 반값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행사선물이나 기념일, 환갑, 칠순, 시어머니, 시아버지, 어머니, 아버지 선물로도 제격이다. 위의 건강기능식품들은 뷰티캐슬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