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토익 출제패턴 분석한 적중 예상 문제풀이 및 해설 강의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대학생들이 취업 준비를 위한 스펙 쌓기에 여념이 없다. 특히 겨울방학을 맞아 유명 대형 어학원들이 위치해 있는 강남에 많은 학생들이 몰리고 있다.

이에, 강남 토익학원 파고다 '토익의 고백(LC 강솔아, RC 이지후) 팀이 오는 22일(수) 오후 5시, 60분간 토익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토익의 고백’팀의 특강은 지난 10년간의 토익 출제패턴을 예리하게 분석하여 준비한 적중 예상 문제풀이와 해설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매월 특강 때마다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특강 역시 빠르게 마감될 전망이다.

파고다 강남학원 관계자는 “LC 강솔아 강사와 RC 이지후 강사가 최근 실제로 시험에 출제된 문제들을 철저히 연구 및 분석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업에 대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이어, “새롭게 2020년을 맞아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하고자 하는 취준생 및 대학생들에게 헛된 시간이 되지 않도록 특강을 준비한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지후 RC 강사는 “겨울방학 단기간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본인에게 맞는 레벨의 수업으로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강솔아 LC 강사도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생들에게 무료 상담을 제공해 개개인에 맞는 수강 레벨과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파고다 강남토익학원 ‘토익의 고백’팀이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토익 특강에 대한 참가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