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블루투스이어폰은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다. 고물가시대에 가성비와 스펙까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펜톤TSX 무선이어폰은 올해도 역시 그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 이미 다양한 제품이 넘쳐나는 블루투스이어폰 시장에서도 펜톤의 인기가 사그러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펜톤TSX는 유광 블랙에 다양한 각이 진 보석같은 디자인으로, 다른 이어폰에서는 볼 수 없는 독보적인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인체공학적 9각형 노나곤 타입의 이어폰이 귀에서 빠지지않도록 안정감을 주기도 하지만, 귓속까지 들어가질 수 있는 커널형식으로 되어있어 외부의 소음까지 잘 차단시키는 장점 또한 펜톤의 주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이어폰 안에 내장되어있는 초소형 리튬배터리는 한번 완충시 연속 사용 시간이 8시간이나 되기 때문에, 기존 6시간 정도의 사용이 가능한 저가 이어폰대비 월등한 사용 시간을 가진 제품이다.

충전 크래들 또한 보통 500mAh정도의 용량과는 달리, 그의 5배나되는 2500mAh 용량을 가지고있어, 이어폰을 총 168시간동안 재충전해 사용이 가능한 편리성을 가지고 있다. 한 번 완충을 한 후에는 20회정도의 재충전이 가능한데다가, 국내 최초로 휴대폰까지 충전할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있는 다재다능한 블루투스이어폰이다.

단, 고속충전은 크래들의 과충전으로 인해 고장의 원인이 되므로, 펜톤TSX 무선이어폰의 구성품으로 포함되어있는 일반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하길 권장하고 있다.

버튼형식이 아니라 정전기 터치 형식이 사용함에 있어 더욱 편리한 작동을 선사해주며, 최신 블루투스 v5.0을 지원하고 있는데다가, 최고 무선 송신율에 빛나는 PCB안테나가 내장되어있는 블루투스이어폰 펜톤TSX는 장애물이 없는 환경이라면 최장 40미터까지 수신이 가능해 공공장소에서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 끊김현상 없는 최적의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타사의 제품의 경우 통화연결시 정해진 한 쪽으로만 전화통화가 가능한 반면, 펜톤TSX 블루투스이어폰은 고감도의 듀얼마이크와 듀얼스피커로 인해 양쪽 이어폰으로 상대방과 통화할 수 있음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와 상황에 따라 스트레오에서 싱글로 전환해 원하는 방향으로만 전화통화를 할 수 있는 성능까지 가지고 있어 가격에 비해 놀라운 성능을 자랑해 갓성비 코드리스 이어폰라는 칭호까지 받으며 작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깃털처럼 가벼운 4.7의 무게를 가져 휼륭한 휴대성은 물론, 소프트한 착용감, AAC코덱 탑재로 안정적인 음질을 자랑해 완벽한 중저음 밸런스 음향을 구현해 주는 펜톤TSX 무선이어폰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