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되어 영롱하게 반짝이는 10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우

아모레퍼시픽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가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   ] 섀도우’(이하 블랭크 섀도우)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랭크 섀도우는 벨벳 제형의 파우더가 눈꺼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펄 글리터 섀도우다. 하나의 제품으로 베이스 컬러와 반짝이는 글리터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은 물론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오래 지속해준다.  

블랭크 섀도우 연출컷
블랭크 섀도우 연출컷

총 10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대표 색상은 오브제 03과 04, 07이다. 오브제 03은 은은한 베이스 컬러 위에 자연스러운 펄감을 부여해준다. 오브제 04 는 붉은 빛의 베이스 컬러가 글리터와 함께 어우러져 고혹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오브제 07은 산호색 베이스 컬러에 글리터가 더해져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랭크 섀도우는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해 8월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론칭한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립, 아이 등 포인트 색조 위주의 제품으로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 되어있다.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