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대한민국 부동산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까? 아마도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한번쯤은 이 문제에 관해 생각해 봤을 것이다. 현재 분위기는 정부에 고강도 아파트 규제로 인해 거래량은 줄어들고 아파트시장에 투자처를 잃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안전한 수익형 임대상가로 시선을 돌리고 있는 모양새이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미사강변도시는 부동산 투자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핫 한 지역으로 그 중심에 미사 뉴욕프라자가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미사 뉴욕프라자의 입지 장점으로는 직접배후 2만여 세대에 유동인구 6만 여명 이상의 전형적인 항아리 상권으로, 2020년 4월 5호선 미사역 개통과 9호선 연장계획 확정으로 주변가치 상승효과와 더불어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서울 양양간 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서울 강남권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사통팔달의 도로교통망이 매우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미사 뉴욕프라자는 현재 1층 전용면적 50평 할리스커피(하남미사강변점)가 입점 확정되었고, 2층~5층 병의원 입점 확정으로 공실률 제로의 안정적인 고수익형 상가이다.

미사 뉴욕프라자는 병원 임차가 맞춰진 상가로 공실에 대한 리스크가 전혀 없어 상가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수익율 면에서 안정적이기 때문에 소액투자처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가이다.

또한 미사 뉴욕프라자 분양가는 평당 900만원 대부터~ 실투자금 7,600만원 대부터~ 시작으로 수익률 10%대 이상, 대출은 65%이상 금리도 2%대 후반으로 적은 투자금으로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상가이다.

미사 뉴욕프라자는 현재 2층~5층 병의원 중 4층과 5층은 이미 계약완료 되었고, 계속해서 계약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으로 안정적인 병원 선임대 상가에 관심이 있다면 조금 서둘러야 한다.

마지막으로 부동산 경기가 침체되어있는 지금 미사 뉴욕프라자는 리스크 없는 안전한 고수익 상가로서 부동산 투자자들에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 받고 있다.

미사 뉴욕프라자 상담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972에 위치해 있으며, 준공 예정일은 2020년 3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