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약속의 베스트셀러 ‘기분전환’이 1월 20일 전국 주요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기분전환은 비트, 모링가, 호박 등의 재료를 자연 그대로 저온 건조하여 제조되었고, 여기에 차전자피를 추가한 ‘기분전환 알파’, 양배추가 함유된‘공백환’ 총 3가지 제품을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무방부제, 무색소, 무향료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며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는다. 이러한 노력으로 ‘기분전환’ 시리즈는 누적판매량 600만포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배우 한예슬이 촬영갈 때 꼭 챙기는 필수템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기분전환’이 SNS 인플루언서들의 호응과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대표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되었다.”며“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된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또한 베스트셀러 기분전환은 ‘건강은 생활에서 비롯됩니다’는 슬로건을 내세워 바쁜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주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포켓 사이즈에 이지커팅 디자인까지 되어 있어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알약의 이물감으로 섭취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3mm라는 작은 사이즈의 환으로 제작되었다.

생활약속 제품은 올리브영 입점 기념 최대 10% 할인과 10포+1포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