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코리아=정민희 기자] 가성비를 앞세운 호식이두마리치킨 모바일 상품권이 ‘선물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구매자 1인이 또 다른 1인에게 선물을 주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1마리 가격에 2마리를 주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은 1회 치킨 구매로 여럿이 치킨을 먹을 수 있어 가치가 배가 된다.

실제로 지난 해 카카오선물하기 서비스에 입점한 후로 모바일 교환권 구매량이 매월 5~10% 이상씩 증가하고 있다는 것도 이를 방증하고 있다.

선물하기 메뉴 중에서는 특히 베스트 메뉴 조합인 ‘간장치킨+양념치킨’ 세트와 ‘후라이드+양념치킨’ 세트가 인기다. 2019년 출시한 신메뉴인 ‘스윗츠갈릭치킨’이 포함된 세트 메뉴도 판매 상위권에 포진돼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준비 중인 신메뉴와 사이드메뉴를 조합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물 메뉴로 구성할 예정이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 선물 메뉴는 ‘카카오톡’ 앱 선물하기- 모바일 교환권 카테고리에서 선택하거나 검색창에 ‘호식이두마리치킨’ 키워드를 입력 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