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에 편입영어, 대학/대학원 진학, 전문연구요원 준비 등을 위해 텝스(TEPS)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텝스학원, 텝스인강, 텝스교재로 추천받는 해커스에서 텝스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텝스 점수환산기, 무료 텝스 인강과 같은 학습 콘텐츠와 함께 여러 이벤트를 제공해 주목을 받는다.

먼저 해커스텝스는 텝스 시험을 본 수험생들이 자신의 텝스 점수를 예상할 수 있는 ‘텝스 점수환산기’를 제공한다. 틀린 개수를 입력하면 텝스 예상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텝스 점수환산기로 예상점수 확인만 해도 텝스 자료집 ‘해커스 뉴텝스 필수보카 300(*비매품)’과 해커스텝스 인강 10% 할인권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커스영어의 ‘텝스자유게시판’에서는 텝스 시험일 당일 댓글 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은 ‘텝스 자유게시판’에서 텝스 시험 후기, 논란문제 등을 공유할 수 있으며, 댓글을 작성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텝스 인강 할인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여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해커스텝스는 뉴텝스(New TEPS)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텝스 무료 강의도 제공한다. 텝스 베스트셀러 교재인 ‘해커스 뉴텝스 베이직 리딩’과 ‘해커스 뉴텝스 리딩’의 무료강의를 제공해 텝스 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뉴텝스 베이직 리딩’ 무료강의는 해커스 김세진 강사가 진행하며 초보자도 뉴텝스 문법/어휘/독해 기본기를 4주 안에 완성할 수 있는 핵심 포인트를 담았다. ‘뉴텝스 리딩’ 무료강의는 해커스 설미연 강사가 진행하며 뉴텝스 유형에 맞는 해커스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끝낼 수 있는 고득점 비법을 담았다.

무료강의를 듣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텝스는 ‘뉴텝스 출첵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뉴텝스 베이직 리딩, 뉴텝스 리딩 강의를 시청하고 출첵한 수험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해커스인강 1만 원/3만 원 수강권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해 추가로 출석 3일 치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해커스텝스에서는 매월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직접 진행하는 텝스 적중 예상특강도 제공한다. 문법 이진열, 청해 Sophia Im, 독해 김우택 등 해커스텝스 스타강사가 뉴텝스 예상문제와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뉴텝스 시험 전에 신유형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텝스 만점을 노리는 수험생, 텝스 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다. 난이도가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 실제 텝스 시험 전에 마무리로 활용하면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해커스텝스는 ‘매일텝스풀기’, ‘매일텝스어휘’ 같은 텝스 콘텐츠도 제공한다. ‘매일텝스풀기’는 매일 뉴텝스 실전 문제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으로 텝스 청해/어휘/문법/독해 파트별 실전 문제가 매일 업데이트된다. 뉴텝스 신유형이 포함된 문제를 풀고 상세한 해설까지 볼 수 있다. ‘매일텝스어휘’는 매일 뉴텝스 단어 문제를 제공한다. 예문을 듣고 받아쓰기까지 할 수 있어 텝스 단어를 학습하는 데 활용하면 좋다.

해커스텝스의 다양한 콘텐츠들은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텝스 시험 일정은 2월 8(토), 2월 22일(토), 3월 7일(토)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텝스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은 텝스(TEPS) 강의와 함께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일본어(JLPT), 중국어(HSK, TSC) 강의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