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3 (일)
FX시티 삼성점, 외환 투자 시장 판 바꾼 증거금 렌트 서비스
FX시티 삼성점, 외환 투자 시장 판 바꾼 증거금 렌트 서비스
  • 최문희
  • 승인 2020.01.19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FX시티는 FX마진거래의 기존 문제를 보완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해 현재 소액투자 및 재테크를 원하는 이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에서 2008년부터 활성화된 FX마진거래는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 라고도 불리며, 국제외환시장(Forex-FX)에서 외국 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얻는 파생상품이다. 전세계의 시시각각 변하는 환율의 변화를 이용해 이익을 내는 것이 FX마진거래의 핵심이다.

전 세계 일일 외환 거래량은 3조 유로화 이상으로 FX마진거래는 현재 외환시장에서 가장 유동성이 풍부한 장외 해외통화 거래가 가능한 금융시장으로 자리잡았다. FX마진거래의 기본 성격은 이종 통화 간 현물환 거래이나, 현물환보다는 계약 단위가 작고 증거금율도 낮으며 현물이 오고 가지 않는 차액 결제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하지만 거래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외환 거래의 필수 조건인 증거금이 필요한데 1,200만원이라는 큰 금액에 소액 투자자들의 진입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 나온 것이 FX시티로 FX마진거래의 유일한 진입 장벽인 증거금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증거금 렌트 서비스를 진행하여 초기 자본 없이도 누구든 거래를 시작할 수 있어 특히나 소액투자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외환 거래는 통화 간의 거래이며 평일 24시간 내내 거래가 가능할 뿐 아니라 PC와 모바일로도 거래가 이뤄져 누구든 언제 어디서라도 공간의 제약 없이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FX시티는 전국 지점인 FX시티 삼성점을 런칭하며 확실한 고객관리를 약속했다. 간단히 가입만해도 (추천지점코드 '삼성점' 기입필) 투자금 2만원을 지원하여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연습 거래를 시작할 수 있을뿐더러투자 초보자들의 무분별한 투기로 인해 생기는 손실을 차단하고자 VIP리딩방을 통해 해외 시세 동향, 데이터 분석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여 회원들의 수익창출에 이바지하고 있다.

FX시티는 특허증은 물론 ISO인증까지 되어 있는 국내 유일 합법시스템으로 보다 자세한 설명과 안내 및 주의사항은 FX시티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재수 2020-01-20 10:46:42
법원 판례 자체가 금융상품이 아니라는 판결이 나왔기때문에 금감원에서 터치를 못하는거뿐이지 100%ㅎㅂ이라고 말할순 없죠 직접 전화해서 물어봐도 ㅎㅂ/ ㅂㅂ 중간다리에 걸쳐져 있다고 직접 말하시던데
결국 ㅎㅉ 게임 그냥 ㄷㅂ임 그리고 리딩하는 사람들 외환거래자격증도 없으면서 무슨 리딩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