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제 말똥말똥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생활한방연구소가 2020년 설날선물세트 한정수량 판매를 지난 2일 시작했다.

코앞으로 다가온 설날을 맞이하여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는 시점에서 매년 봐오던 선물세트와는 다른 이색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말똥말똥은 10종의 전통원료와 서양숙취해소원료인 밀크씨슬을 배합하여 제조한 숙취환으로 간편하고 먹기 편하다는 점과 재미있는 제품명으로 지난 연말시즌에도 큰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다.

말똥말똥 선날선물세트는‘건강도 지키고 환경도 지키자’라는 슬로건에 맞춰 브랜드 에코백을 함께 할인 적용된 선물세트(30포)로 구성되어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의 건강과 환경오염까지 고려한 기획상품” 이라는 취지를 밝혔다.

㈜생활한방연구소의 말똥말똥은2019년 하반기에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을 보인 환 형태의 숙취해소제로 단기간 업계 내 브랜드 인지도를 쌓은 제품으로, 결명자를 통한 술 마신 다음날 일상생활을 가능케 하는 제품으로 경쟁력을 갖춘 숙취해소제로 알려져 있다.

이번 설날선물세트와 관련하여 생활한방연구소 김현수 대표는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분들이 많다. 말똥말똥으로 건강도 지키고 환경도 지켜나가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 고 전하며 “소중한 분의 음주 후 다음날을 걱정하신다면 반드시 챙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숙취해소제 말똥말똥 설날선물세트는 공식몰을 통해서 판매중이며, 가입적립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