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대구가구단지 내 위치한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최근 명절 선물로 떠오르고 있는 가구 선물 트렌드에 맞춘 최대 8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가구구매를 계획했던 사람들은 오랜만에 찾는 친지, 가족들에게 고퀄리티의 인테리어 가구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대구가구거리에 위치한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최근 새롭게 해가 바뀌면서 함께 내부 인테리어의 변화를 꾀하는 사람들의 증가로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밀수 있는 신혼가구를 구매하거나, 신년 선물 등으로 인테리어 가구를 선택하는 사람들을 비롯 주변 신축 주거단지의 형성으로 이사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많은 고객들이 대구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을 찾고 있다.

약 2000평 규모의 쇼룸에서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이는 대구가구골목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올 1월 매장 최대 규모의 할인가로 다양한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다.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등 가정용 가구에서부터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소재 가구 등 고퀄리티의 가구들을 함께 전시하고 있다.

대구가구골목에 위치한 대구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에 따르면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소재의 가구는 시중 가구할인단지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 가구 구매에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대구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주말을 맞아 직접 사용할 가구를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은데, 대구지역뿐 아니라 인접한 경상지역부터 수도권까지 다양한 곳에서 경산명품가구공단을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이 편하게 가구를 둘러볼 수 있도록 하는 가구별 배치와 동선을 통해 원하는 가구를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는 가격 할인 이벤트만큼 중요한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구침대, 대구쇼파 전문점으로도 익히 알려져 있는 대구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지속적인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