뺐다 쪘다를 반복하며 다이어트를 평생 감내해야 할 무거운 숙제로 만들어버린 요요. 혼자서는 더 이상 살이 빠지지 않고, 이러한 경험이 반복되면 다이어트에 대한 상실감과 두려움이 커진다.

특히 굶거나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혼자 하는 다이어터들이 많이 하는 실수다. 혼자서 빠르게 효과를 보고 싶은 마음에 극도로 식이조절을 하고, 운동에 매진하다 보면 한 달에 어느 정도의 체중을 줄일 수 있지만, 두 세 달의 극적인 체중 감량 후 기존 생활 패턴과 식습관을 바꾸기 힘들어 결국 다시 살이 찌는 것이다.

굶고 체중이 다시 증가하는 과정을 수 차례 반복하게 되면, 서서히 근육은 줄고 지방이 훨씬 더 증가하는 방향으로 몸이 변하고, 원래 이상으로 체중이 증가하거나 건강 상 큰 데미지를 입을 수도 있다.

이렇게 반복되는 요요에 건강을 해치고 다이어트가 막막한 사람이라면, 쥬비스 다이어트 방법을 주목해도 좋다.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진짜 성공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시작부터 끝까지 ‘요요’에 초점 맞춘 다이어트 플랜을 제시해 주고 있다.

쥬비스가 살 뺀 후 요요 확률이 낮은 이유는 한번 감량한 고객은 끝까지 요요 없이 책임지겠다는 철학이 깃든 차별화된 다이어트 방법과 시스템 덕분이다. 칼로리와 체중에만 신경 쓰며 무리하게 굶지 않고, 우리 몸 자체를 이해하고 건강 문제를 개선하는 방법을 통해 살을 빼기 때문에 체력소모 없이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없기로 유명하다.

또한 쥬비스 관리가 종료 된 고객이 다시 살 찌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한 달에 한 번 받을 수 있는 ‘요요방지 관리’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165가지 데이터 측정과 기기 관리, 식단 컨설팅 등 유로 프로그램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고객이 감량 후 기존 식생활 습관으로 되돌아가 요요를 경험하지 않도록 전문 다이어트 컨설턴트가 지속적으로 고객의 몸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쥬비스 다이어트 후기를 보면 30~70kg까지 체중을 감량한 고객 성공 사례를 볼 수 있는데, 더 놀라운 것은 그런 고객들이 요요 없이 감량한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쥬비스의 고객 정 모씨(38세)는 “관리가 종료 된 후 한 달에 한번 요요방지 관리를 받고 있는데, 긴장감을 가지고 내 몸을 돌아볼 수 있다. 체중 감량 후에도 정기적으로 내 몸을 지켜주는 느낌이 들었고, 혼자서는 알 수 없는 내 몸의 건강 데이터와 식생활 습관 관리 방법을 알 수 있어 살 찔 틈을 주지 않는다. 쥬비스를 통해 가장 건강해야 살 찌지 않는 다는 것을 알게 됐다.” 라고 쥬비스 다이어트 후기를 밝혔다.

또한 쥬비스와 30kg 감량 후 5년 째 건강함을 유지 중인 노유민은 라디오를 통해 “꽃 미모 유지 비결은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업체가 있고, 한 달에 1번 요요 방지 관리를 받고 있는 것 이외에는 자유롭게 일상 생활을 하며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고 쥬비스 효과를 전한 바 있다.

더불어 “컨설팅을 통해 배운 다이어트 원리와 몸에 대한 이해로 살 빠지는 식생활 패턴을 일상에 습관화시켰고, 스스로 몸이 대사하며 건강을 지키는 다이어트였기 때문에 다시 살 찌지 않고 유지할 수 있었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