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덴탈 앤 브레스 케어 브랜드 닥터폴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닥터폴스 덴탈튜브 2세대’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 리워드 펀딩에서 목표액 5195%를 기록하며 지난 14일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무리 지었다.

닥터폴스의 대표상품인 덴탈튜브 3종(바닐블랙티, 패츌리머스크, 라임만다린)은 프리미엄 치약 시장에서 지속적인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으로, 이번 펀딩에서 선보인 2세대 닥터폴스 덴탈튜브 3종은 3년간의 제품 개발 끝에 새롭게 리뉴얼 한 제품이다.

닥터폴스 와디즈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은 “예민해진 구강 때문에 고민이였는데 성분과 기능, 사용감까지 고려한 치약 제품을 드디어 만나게 된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리뉴얼 된 닥터폴스 덴탈튜브 2세대는 사용자의 구강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게 기획된 제품이다. 덴탈 튜브 1세대의 장점인 향의 지속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치약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카룸페트로셀리늄 추출물을 첨가하여 성분과 효능을 강화했다. 카룸페트로셀리늄 추출물은 기원전부터 그리스 귀족들이 식사 후 구취를 제거하기 위해 씹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구취제거 및 구강질환 예방이나 치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프로젝트를 진행한 닥터폴스 관계자는 “이번 펀딩은 서포터와 메이커가 와디즈라는 소통 창구를 통해 의견을 주고받으며 제품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진행하게되었다”면서,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신제품과 함께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닥터폴스 덴탈튜브 3종 세트’는 와디즈 펀딩 종료 이후 닥터폴스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