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건강식품 브랜드 담아온약초가 100%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이 10배 농축된 추출 분말가루 신상품을 출시했다.

회화나무열매 추출물은 부족한 여성 호르몬을 채워주고,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인정한 생리활성 기능 인정 원료인 소포리코사이드가 풍부해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는 갱년기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또한 체내 독소인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폴리페놀과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 촉진에 도움을 주는 이소플라본 성분도 풍부해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한다.

섭취 시 주의할 점이 있다면 성질이 차기 때문에 소화기관이 약하거나 몸이 냉한 사람은 자주 섭취하는 것을 피하는 게 좋다고 한다. 수유부, 임산부들은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여부를 결정하는 게 안전하다.

담아온약초 관계자는 "물에 잘 녹는 100% 회화나무열매 10배 농축 추출분말을 출시해 물에 잘 녹지 않고 잔여물이 남아 섭취가 불편했던 일반적인 분말 제품과 차별화했다"며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제품연구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담아온약초는 자사앱을 통해 5% 할인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돌발 특가 이벤트를 통해 매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회화나무열매 10배 농축 추출분말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관련 문의는 담아온약초 고객센터와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