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연일 수많은 제품이 새해 선물 기획전에 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과거보다 야외, 신체 활동이 줄어든 현대인의 생활 습관에서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는 영양제가 빠질 수 없다. 특히 최근 빠르게 성장한 어린이 대상 영양제도 이번 설 명절 선물 인기 품목으로 손꼽힌다.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는 소중한 자녀의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까다로운 편이다. 이때 가장 고려해야 하는 기준은 바로 ‘성분’이다. 성분이 우수하지 않으면 영양제의 기능을 충실히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어린이 성장 뿐만 아니라 영양 균형까지 잡아주는 주식회사 롱키원메딕스의 ‘롱키원 골드’가 주목받고 있다.

주식회사 롱키원메딕스는 2019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브랜드에 선정되며 그 저력을 인정받은 업체다. 이 롱키원메딕스의 ‘롱키원 골드’는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단 한 알에 담아, 자녀 성장에 관심 있는 부모 사이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롱키원 골드의 성분으로는 뼈의 건강과 성장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 칼슘이 있다. 또 면역력 강화와 아이 성장에 있어 빠질 수 없는 비타민을 비롯해 철분, 아연, 칼륨, 엽산, 미네랄, 자일리톨, 유산균 등 29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간편하게 씹어서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 알약으로 만들어져, 일반적인 가루형 성장 영양제와 달리 편리성까지 더했다. 아이들도 먹는 것을 꺼리지 않기 때문에 먹이는 부모의 부담도 덜었다.

롱키원메딕스 측에서 추천하는 가장 적절한 섭취법은 아침과 잠들기 전인 밤으로 나눠 하루 2번씩 먹는 방법이다. 활동량이 많아지는 아침에 한 알을 먹고, 또 성장 골든 타임이 열리는 수면 시간 직전에 한 알을 섭취할 경우 균형 성장에 가장 최적화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롱키원 골드는 설 명절이 있는 1월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열어 설 명절 어린이 선물로 눈길을 끄는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롱키원 골드 구매 시 선착순 500명의 구매자에게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합리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똑똑한 부모에게 연초부터 계속 전화 문의가 잇따르는 중이다. 롱키원메딕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담을 통해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