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과 건강관리,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고자 찾는 요소인 ‘이너뷰티’는 자기관리를 하는 이들에게는 필수 요소라 할 수 있다.

이너뷰티를 위해 남녀노소에 상관없이 건강하고 안전한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석류 100%로 이루어진 플럽 NFC 착즙 프리미엄 석류즙은 여성에게 특히나 좋은 과일인 석류로 만든 것으로, 먹기가 비교적 불편한 과일인만큼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석류즙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로 인해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직접 먹는 음료일수록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석류즙 추천 시 가장 먼저 신경 써야 할 첫 번째는 성분이다. 100% 석류로만 이루어진 NFC 착즙액이 맞는지, 정제수나 화학첨가물이 섞이진 않았는지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만들어졌는지도 세심하게 살펴보아야 한다.

플럽 100% 석류즙의 경우 HACCP 인증은 물론 각종 유해 물질, 잔류 농약 관련 검사가 완료된 제품이라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영양 뿐만 아니라 맛에 대해서도 소비자의 만족도를 위해 맛이 없을 시에는 환불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패키지로 다가오는 설날 선물로도 문의 및 구매가 이어지는 중이다.

플럽 프리미엄 석류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검색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