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월)
fx시티 공식점, 올해 좋은 퍼포먼스 선보여
fx시티 공식점, 올해 좋은 퍼포먼스 선보여
  • 정민희
  • 승인 2020.01.14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진거래’란 신용을 바탕으로 하여 증거금만 내고 유가 증권을 매매하는 일을 뜻한다. 이를 외환시장에 적용한다면, 외국의 통화(외환)를 개인이 증거금을 내고 접근하여 거래하는 것을 말하게 된다. 이 거래를 위해 금융회사에 마진(증거금)을 맡기게 되고, 마진의 최고 50배까지 인터넷( HTS )을 통해 외화를 사고 팔 수 있다. 다른 표현으로 소매외환거래라고도 불리 운다.

fx마진거래는 소매외환거래와 관련된 거래로, 미국, 영국, 싱가포르, 홍콩, 일본 등 세계 금융경제를 주도하는 선진국에서 발달한 금융투자거래 상품 중 하나로 국가의 경제 활동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환율에 따라서 외환거래가 이루어지도록 한 상품이다. 주식이나 선물시장과 달리 별도의 거래소가 존재하지 않지만, 세계 주요 Prime Bank가 청산 보증을 하면서, 환율매도가(bid) / 환율매수가(ask) 호가를 제시하여 거래하는 장외상품이다. 즉, 시장에 참가하고 있는 은행 등 금융권, 기업, 개인들의 거래에 의해 만들어지는 시장이다.

fx시티 공식점 에서는 이러한 점을 잘 활용하고자 하였고, 운영방식 또한 전해져 정확한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또 과거처럼 증거금을 마련하는데 1000만 원 이상이 아니라, 소액으로부터 시작을 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fx렌트 비용인 최소 5천원부터 시작 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초보자도 바로 활동할 수 있게 되었다.

다른 상품들보다 시장규모가 크기에 조작이 불가능에 가까워 안전성이 좋다는 점이 장점으로 주목 받고 있다.

거래는 매매와 매수 거래시간은 1분, 2분, 5분으로 다양하게 구축되어있어 쉽게 투자할 수 있고, 빠른 시간에 높은 수익을 볼 수 있다. 하나금융투자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거래에 도움을 주는 HTS와 동일한 결과값이 주어지므로 시세가 늦게 반영된다는 걱정할 필요 없이 투자를 하면 된다.

고객들을 도와주는 리딩방 서비스도 있다. 리딩방 시간이 지나면 돈을 지불하거나 교묘하게 돈을 받는 곳이 있는데, fx시티 공식점은 전 회원 무료로 리딩방을 운영중이다. 리딩 서비스를 이용하고 돈을 버는 것에 가까워졌다는 사람들도 있어 많은 사람이 주목하고 있다.

주식과 같은 장내거래는 시장 종료 시간이라는 부분이 있는 것이 특징이 있지만, fx마진거래는 장외 거래라는 특징이 있어서 fx시티의 경우 22~23시간 안에 원하는 방법으로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fx시티는 작년 12월에 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브랜드 공신력을 얻게 된 것이다. 투자자들을 위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활성화 확대를 위해 노력 중이다.

fx시티사이트에서 회원가입시 가입을 공식점으로 하면 2만 원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입 시 사이트의 지정란에 “공식점”이라고 입력하면 2만 원을 실시간 지급해주고 있다. 이 외로 fx에 대한 소개, 투자 방법, 입출금 신청 등 다양한 부분들이 노출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