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을 맞아 취업 준비, 승진, 스펙 등으로 토익(TOEIC)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서울 강남 토익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이 1월 ETS 토익 시험에 대비하는 ‘D-1 해커스 토익 850+ 완성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D-1 해커스 토익 850+ 완성특강’은 1월 18일(토) 10시에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 103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LC 이윤정, Part 5, 6 강상미, Part 7 심동혁 강사가 연사로 나서며, 남은 방학 안에 목표 토익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특강을 진행해 단 3시간의 특강으로 점수를 역전할 수 있는 꿀팁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토익 Part 2가 여전히 들리지 않는 수험생, Part 5를 매번 감으로 푸는 수험생, Part 7에서 항상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해커스어학원 측은 전했다.

해커스 토익 LC 이윤정 강사는 정답 포인트는 확실히 잡고, 오답은 거르는 LC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Part 7 심동혁 강사는 Part 7 빈출어휘와 패러프레이징을 통해 빠르게 정답을 찾을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Part 5, 6 강상미 강사는 실전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어휘와 문법 출제 포인트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Part 5, 6 문제풀이를 통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비법도 전할 예정이다.

‘D-1 해커스 토익 850+ 완성특강’에 참석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토익 파트별 빈출문제집(*비매품)’을 제공하고, 특강 참석 후 설문지를 제출하면 ‘850+ 완성 필수단어(*비매품)’도 추가로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해커스어학원의 특강은 인기가 많아 조기마감이 예상된다.”며 “겨울방학 토익 고득점을 얻고 싶은 수험생들은 서둘러 특강을 신청해 목표를 달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2월 수강신청 중이다. 해커스어학원은 해커스 토익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 월 2회 약점체크 모의고사와 성적분석표, 약점보완문제를 제공하는 ‘약점극복세트’도 무료로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토익 고득점을 돕는다. 2월 토익종합반 첫 수강생(입문/기본/중급/정규 레벨)에게는 2020년 최신 개정판인 RC 정규서 일명 ‘해커스 파랭이’로 불리는 ‘해커스 토익 리딩(*비매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 토익 리딩’ 교재는 최신 토익 기출유형을 반영하고, 파트별 문제풀이 핵심전략과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토익 입문부터 실전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 토익 리딩’은 20년 동안 YES24 베스트셀러 20위에 가장 많이 이름을 올린 도서(1999년~2018년, YES24 베스트셀러 20위 기준 7회)로 선정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토익 책이다.

‘D-1 해커스 토익 850+ 완성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1월 19일(일), 2월 9일(일), 2월 29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토익(TOEIC)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ACT, LAST, 일본어(JLPT), 중국어(HSK, TSC) 등의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