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등장

패션 분야에서 최고 주가를 올리며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슈스스’ 한혜연의 체중 감량 비법이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에 등장했다.

13일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문제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로 출제됐다. 정답은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세리번나이트’이다. 이 제품은 잠들기 전 1포 섭취로 관리하는 체중관리 건강기능식품이다.

세리박스는 캐시슬라이드 등장을 기념해 이날 단 하루 신규 회원 가입 소비자를 대상으로 ‘세리번나이트’를 최대 50% 할인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한혜연은 몰라보게 달라진 자신의 바디라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개인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그 비결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한혜연은 “먹는 게 가장 중요하다”라며, “먹어서.. 살이 찌는 거고, 식이요법도 식이요법이지만, 배출을 하는 문제가 중요하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녀는 시도했던 다이어트 사례들을 열거하며 그 비법을 전달했고, 운동과 식이요법의 병행이 매우 중요하다고도 강조했다.

영상은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았고, 구독자들은 그녀의 꾸밈없는 성격과 솔직한 경험담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일부 구독자들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혜연은 현재 세리박스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