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성과로 한해 마무리

개인투자자를 위한 주식정보회사 청개구리투자클럽이 19년 연말에도 추천한 종목들이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여 주목받고 있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VIP, VVIP서비스를 통해 19년 12월 한달 수익 청산한 종목은 총 22종목이며 누적수익률은 215.2%, 평균 수익률은 9.78%를 달성하여 그 실력을 인증하였다.

청개구리투자클럽 김최우 운용 팀장은 ‘19년도 대한민국 주식시장은 일본 무역제재, 미중 무역전쟁, 북한 안보 이슈, 등으로 어떤 해 보다 하락장의 이슈가 컸고, 그로 인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내기 힘들었지만. 청개구리투자클럽 내 모든 전문가들이 발 빠른 대응을 통해 회원분들이 만족할 만한 성과를 만들어 정말 큰 의미가 있다’’며 더불어 ‘신중한 종목 추천을 위해 스마트웍시스템을 보강해 자체 전략 TF팀을 탄탄하게 구성한 덕분에 이뤄 낼 수 있었던 결과였다’고 말했다.‘

2020년이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은 현시점에서 미국, 이란 두 국가 간의 전쟁 가능성 및 국내 경기 둔화로 인한 전체적 지표가 안정적이지 않은 상황에서 대한민국 주식시장의 미래는 그리 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어려운 주식장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스스로 좋은 성과를 내기에는 부족한 현실이다.

청개구리투자클럽은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개인투자자들의 어려움을 고려해 상황과 성향을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V.VIP서비스’를 탄탄히 보강했고, ‘평생회원반’을 론칭하여 회원들이 어떠한 상황에도 안정적으로 투자를 이어갈 수 있는 운영 방안을 구축했다. 다양한 회원층 구성 및 만족도 보강을 위한 직장인반, 정회원반을 추가 개설했다. 또한 청개구리투자클럽은 1월 중으로 최신 사양으로 역량을 높인 AI 자동주식매매 프로그램 ‘개굴아이’를 론칭 할 계획에 있다.

한편,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설날 이벤트로 ‘세뱃돈 증정 이벤트’ 및 ‘무료회원 가입 시 주식투자 필독서를 증정’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청개구리투자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