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초는 운동을 결심하는 사람이 가장 많은 때다. 단순히 마른 몸매가 아닌 탄탄하고 건강한 몸을 원하는 경우,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방법을 찾아보기 마련이다. 이때 주목 받는 게 바로 ‘이너뷰티’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고질적인 병인 ‘변비’는 이너뷰티를 망치는 요소 중 하나다. 근본적인 체내 건강 개선이 어렵기 때문이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꾸준히 주목 받고 있는 ‘효소디톡스’는 등장과 동시에 변비 해결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효소전문제약회사 ㈜수암제약에서는 새해 초, 이너뷰티 실현을 위해 효소디톡스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과 ‘세븐데이즈클린 아웃솔루션’을 잇달아 출시했다.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은 10종 복합 효소를 기본으로 알로에전잎, 차전자피 등 다양한 성분으로 완성한 효소 디톡스 제품이다. 영양소의 분해를 도와 대장에 잔류한 노폐물을 분해시키고 장에 좋은 균을 증식하게 돕는다.

세븐데이즈클린 아웃솔루션은 11종 복합효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가르시니아 파인애플 농축액 드을 주요 성분으로 한다. 체지방분해에 도움을 줘 변비해결에 효과가 있으며 똑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덜 찌는 효과를 보인다.

㈜수암제약 관계자는 “세븐데이즈클린 인솔루션, 아웃솔루션을 통해 이너뷰티와 체지방분해 효과를 누려 건강하고 성공적인 디톡스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븐데이즈클린은 미국 MIT 생물학과에서 연구한 DNA 합성기술을 도입해 개발했으며 유전공학 및 효소공학자 이대실 박사가 미국 NEC사의 10종 복합효소를 공급 받아 한국인의 체질에 맞춘 제품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